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비앤오 플레이, 휴대용 무선제품 `베오플레이 AW17 콜렉션` 추천

글로벌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계승한 ‘비앤오 플레이(B&O PLAY)’가 가을·겨울 분위기의 스페셜 에디션 ‘베오플레이 AW17 콜렉션(Beoplay AW17 Collection)’을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베오플레이 AW17 콜렉션은 2016~2017년 비앤오 플레이가 선보인 포터블 블루투스 제품 4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구체적으로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A1(Beoplay A1)’과 ‘베오플레이 P2(Beoplay P2)’, 블루투스 헤드폰 ‘베오플레이 H4(Beoplay H4)’, 블루투스 이어폰 ‘베오플레이 H5(Beoplay H5)’입니다.


베오플레이 A1은 갈색의 ‘엄버’와 ‘바이올렛’ 색상으로, 베오플레이 P2는 엄버, ‘라일락’, ‘내추럴’, 베오플레이 H4는 바이올렛, 회색의 ‘베이퍼’, 베오플레이 H5는 베이퍼 색상으로만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오플레이 AW17 콜렉션 가격은 베오플레이 A1은 36만원, 베오플레이 P2는 22만원, 베오플레이 H4는 39만원, 베오플레이 H5는 35만원입니다.


베오플레이 AW17 콜렉션은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덴마크의 두 산업 디자이너 세실리에 만즈(베오플레이 A1·베오플레이 P2)와 야콥 바그너(베오플레이 H4·베오플레이 H5)가 디자인했습니다. 외출 시 주머니나 핸드백에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미니멀한 사이즈와 심플한 작동법이 특징입니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AW17 콜렉션은 가을·겨울만이 가지는 깊은 감성을 세련되고 차분한 색상으로 구현한 포터블 음향기기로 글로벌 패션·인테리어 트렌드에 걸맞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색상은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주목을 끌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