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2017 강화도 빙어 송어 축제를 즐기세요.

경기도 강화에서는 매년 초 송어, 빙어 축제가 열립니다. 2017년에도 마찬가지로 1 1일부터 2 20일까지 2017 강화도 빙어 송어 축제가 펼쳐집니다. 축제 장소인 인성저수지는 강화군 양도면 인산리에 위치하여 산새와 경관이 빼어나기로 이름이 높은 장소 입니다




2017 강화도 빙어 송어 축제에서는 빙어낚시, 송어낚시뿐만 아니라 눈썰매, 얼음썰매 등 다양한 즐길 거리, 먹거리, 볼거리를 마련하여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 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아름다운 그리움을 만들 수 있는 축제의 장 입니다. 빙어 맨손잡기, 어린이 빙어뜰채잡기, 썰매타기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행사를 많이 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평소 함께 할 시간이 부족했다면 2017 강화도 빙어 송어 축제에서 가족의 사랑을 나눌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2017 강화도 빙어 송어 축제를 즐기셨다면 강화인삼, 상화새우젓, 강화섬쌀, 강화순무, 강화사자발약쑥, 강화속노랑고구마 등의 다양한 특산물을 즐기실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송어는 추운 겨울날 따끈한 보양식을 생각한다면 민물 생선 중에서도 가장 고급스런 생선인 송어를 추천합니다.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씹는 맛이 쫄깃쫄깃하여 손님상에 올리면, 단연 인기 최고랍니다.

빙어는 공어, 은어, 백어, 뱅어, 병어 등의 별칭으로도 불리며 6∼10℃의 맑고 차가운 물에서만 서식하는 은빛 찬란한 빙어는 겨울에는 먹이를 잘 먹지 않아 몸이 투명하게 비칠 정도로 깨끗하게 생겼습니다. 칼슘, 단백질 등의 영양분이 풍부 합니다.


2017 강화도 빙어 송어 축제 찾아오시는 길.

주소 : 인천광역시강화군양도면인산리153-9 인산저수지

2017 강화도 빙어 송어 축제 궁금한 점 문의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