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출연진 캐릭터 소개.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시즌1이  2007년 4월 20일에 시작해서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담은 드라마로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의 장이 열렸습니다. 오늘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출연진 캐릭터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1회차 미리보기

바람 부는 제주에는 돌도 많지만... 살 많고 나이 많은 영애씨 까지 있다! 남자 사이에서 흔들렸던 지난 과거는 잊어라. 이영애 디자인의 멋진 성공을 위해 혁규와 제주도로 내려간 영애. 그러나 그녀에게 돌아온 건... 차가운 유치장 속 현행범이라는 부끄러운 타이틀과 감당 못할 합의금ㅜㅜ 게다가 그녀를 또 한 번 놀라게 할 검은 그림자가 다가오고 마는데!! 한편, 영애가 망한 줄도 모르고 제주도에 기습방문한 가족들과 낙원사의 이사와 함께 더 악랄해진 사장 덕제에게 치이고 새로 들어온 노답 또라이 후배 수민에게 밀리는 라미란, 중국에서 성공하고 소름끼치게 멋지게 컴백하는 승준까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출연진 캐릭터. 


어느 덧 김현숙의 나이 39세. 나이만 많고. 돈, 외모, 남자복은 없고. 사장 소리 들은 지 얼마나 됐다고 쪽박 위기까지... 환장. 그러나 절대 이대로 물러설 수 없는 뜨거운 그녀의 막돼먹은 세상을 향한 짜릿하고도 통쾌한 역전승을 기대하시라! 막돼영애에서 ‘29세에서 39세까지, 10주년’과 ‘甲질 없는 사장乙’ 맡고 있다.


이승준의 굴욕의 지난날은 잊어라! 백의종군 1년 끝에 중국진출에 성공. 소름끼치게 더 멋있어진 그의 화려한 컴백. 낙원사 안에서 거칠 것 없이 승승장구 중! 그러나... 모두가 궁금한 애정 전선은 오리무중?!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에서 ‘소름끼치는 기억력’과 ‘소름끼치는 매력’을 맡고 있다.



갑자기 철들어 나타난 승준이 그의 숨통을 조여 온다. 옘병! 오사럴! 이대로 주저앉을 소냐! 물러날 소냐! 사장자리를 지키기 위한 덕제의 거친 반격이 시작 된다. 막돼영애에서 ‘조덕제씨..밥 세끼’와 ‘핵무식’을 맡고 있다.


낙원사의 유일한 디자이너 라미란 큰 소리 뻥뻥 치고 살았는데... 후배에게 치여~ 사장에게 쪼여~ 뻥뻥 차이는 동네북이 될 줄이야ㅜㅜ 게다가 힘들고 지친 라미란의 빈틈을 파고드는 위험한 그림자! 섣부른 추측은 넣어도~ 넣어도~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에서 ‘워킹맘 공감’과 ‘사장 눈엔 해고감’을 맡고 있다.


아내가 차려주는 밥과 딸의 재롱은 꿈도 못 꾸는 기러기 아빠 승준과 한 집에 살게 되며 밥 차리고, 재롱까지 부리게 됐다?! 나 이제 퇴근할래!! 퇴근인 듯 퇴근 아닌 피곤한 삶이 시작 된다. 막돼영애에서 ‘브로맨스 케미대장’과 ‘만년과장’을 맡고 있다.


결혼 후 팔불출 등극하며 ‘진상+궁상+밉상’ 탈출하는 줄 알았건만 처자식 처갓집에 보내고 외로움에 주변사람 괴롭히는 명불허전 개지순 그러나 그를 미워할 수만은 없는 충격적인 비밀이 밝혀지고 마는데... 막돼영애에서 ‘아내 바보’와 ‘딸 등신’을 맡고 있다.


곧 마흔 될 딸도 수지보다 예뻐 보이고, 한심한 백수 사위도 이종석보다 멋있어 보이는 이 시대의 가족참사랑꾼. 거 사람 참... 시력 안 좋은 거 아니래두. 막돼영애에서 ‘마누라 짜증받이’와 ‘1등급 자식사랑’을 맡고 있다.


살림의 신, 육아의 신, 밥상의 신, 구박의 신까지 집에서 할 수 있는 신이란 신은 다 해 본 것 같지만, 아직까지 못 해본 영애 시집보내기 일등공신이 이번 목표! 막돼영애에서 ‘가족들 건사’와 ‘영애의 혼사’를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