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현대캐피탈사업자대출에 대한 정보공유.

안녕하세요. 

유난히 우리나라에는 개인 사업자의 비율이 다른 나라에 비해서 높은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그 만큼 나라의 경제에서 개인 사업자들의 경제 활동인구가 높다는 것 입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의 개인 사업자들이 사업을 장기간 지속하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인허가의 문제, 대기업의 금융 집중 등의 문제를 안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대캐피탈사업자대출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캐피탈에서는 각 직 군별로 신용대출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현대캐피탈사업자대출의 대상으로는 개인 사업체를 운영하고 계시는 사업자뿐만 아니라 개인택시 사업자, 전문직 사업자 등 모든 사업자 대표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개업을 하고 일정기간이 지나야 하는데 개인사업자와 지입차주는 개업 1년 이상, 개인택시 사업자는 개업 3개월이상, 전문직 사업자는 개업 6개월이상 등의 조건이 충족 되어야 합니다.




현대캐피탈사업자대출 조건은 한도를 최저 1백만원부터 최고 5천만원까지 이며, 금리는 5.75%부터 시작입니다. 그러나 이 상품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금리 별로 차등이 있지만 최고 2.82%까지 적용이 됩니다. 그래서 대출 신청 시 상환에 대한 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우고 대출 실행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은 최장 36개월 입니다.




현대캐피탈사업자대출의 상환 방식은 대출자의 신용등급과 대출 기간에 따라 선택 가능한 방법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은 대출 기간동안 매월 일정금액을 상환하는 방식이며, 거치 후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은 거치기간을 정하고 그 기간 동안은 이자만 납부하고 거치기간이 끝나면 원리금 균등분할상황 하는 방식입니다. 또 원금 일부 유예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과 12개월 거치 상환이 조합되어 초기 1년간 할부금의 부담을 낮추는 방식입니다.






현대캐피탈사업자대출은 모바일 채널을 이용하면, 전화나 인터넷을 이용해서 대출 신청을 하면 더 낮은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용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대출 상담 대표 전화 1588-5330으로 문의하시고 대출 신청과 결과가 잘 나오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