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하나은행 자동차대출 1Q오토론에 대한 조건들.

물론 물가도 상승을 했지만 자동차를 구입하려고 격적서를 뽑아 보시면 차량의 가격이 많이 상승해서 입이 딱 벌어 질 때가 있으셨을 겁니다. 현금을 가지고 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 금리가 높은 저축은행이나 캐피탈 등에 할부 구입을 알아 보실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은행권에서 저금리의 조건으로 자동차 구입자금 대출 상품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나은행 자동차대출 1Q오토론에 대한 대출 조건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 자동차대출 1Q오토론은 신청 즉시 대출 가능 여부를 바로 확인이 가능하여 신속한 처리가 될 수 있고, 2금융권과 캐피탈을 이용하면 차후에 은행권에서 신용대출을 받을 일이 있으면 은행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쳐서 불이익을 볼 수도 있습니다.






하나은행 자동차대출 1Q오토론은 신차구입자금, 신차대환자금, 중고차구입자금 대출이 가능하며, 승용차 전차종, 승합차 전차종, 2.5톤 미만의 경, 소형 화물차가 대상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7천 만원까지이며, 대출기간은 거치기간을 포함해서 12개월에서 최장 72개월까지 입니다.



하나은행 자동차대출 1Q오토론은 원리금균등상환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대출시 필요서류는 급여소득자는 재직증명서, 사업소득자는 사업자등록증, 자동차매매계약서, 자동차등록원부, 운전면허증이 필요하며 추가 서류가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자동차 구입시 딜러들은 편리한 2금융권이나 캐피탈을 많이 추천합니다. 하지만 은행권의 대출 자격이 있다면 금리, 신용도 관리 등의 전반적인 면에서 하나은행 자동차대출 1Q오토론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 합니다. 조금만 노력해서 정보를 얻고 발로 뛴다면 경제적으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